신인부터 압도적 비주얼, 이정재도 첫 눈에 반해 극찬한 여배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인부터 압도적 비주얼, 이정재도 첫 눈에 반해 극찬한 여배우

메타코리아 2024-04-01 22:11:27 신고

3줄요약
고윤정/출처-엠에이에이
고윤정/출처-엠에이에이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슬기로운' 시리즈처럼 방영할 때마다 인기를 끄는 시리즈 물이 있습니다. 그중에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신원호 pd의 차기작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최근 티저를 공개하면서 방영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고윤정/출처-고윤정 인스타그램
고윤정/출처-고윤정 인스타그램

또한 그와 함께 드라마 속 핵심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인 배우 고윤정도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라이징스타 고윤정은 과거 톱스타 배우 이정재에게도 선택을 당한 적이 있는 대형 신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윤정 배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고윤정/출처-대학내일
고윤정/출처-대학내일

고윤정은 데뷔 전부터 대학 표지 모델을 할 정도로 뛰어난 외모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미술이 전공인 그녀는 연기력이 뛰어나다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고윤정/출처-넷플릭스 '스위트홈'
고윤정/출처-넷플릭스 '스위트홈'

그녀가 처음 대중들에 눈에 띈 작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입니다. 그녀는 스위트홈에서 간병인 유리 역을 맡아 배우 이진욱과 로맨스 라인을 형성하며 연기 호흡을 맞췄습니다.

고윤정/출처-영화 '헌트'
고윤정/출처-영화 '헌트'

고윤정은 이후에도 다양한 작품을 하며 커리어를 쌓았으며, 2022년에는 '헌트'를 통해 스크린으로 데뷔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더 널리 알렸습니다.

고윤정/출처-영화 '헌트' 스틸컷
고윤정/출처-영화 '헌트' 스틸컷

그렇게 그녀는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정재, 정우성, 허성태, 전혜진과 같은 베테랑 배우들과 함께 주연 배열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고윤정은 배우 이정재가 감독으로 나선 영화 '헌트'에서 이정재에게 직접 캐스팅 제안을 받으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윤정/출처-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고윤정/출처-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이정재는 인터뷰에서 "고윤정 씨를 다른 드라마에서 처음 봤었다"라며 "연기하기 힘든 캐릭터를 잘 소화해 내서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캐스팅 단계에서 고윤정 씨를 만나고 싶다고 제작사를 통해 말씀을 드렸다"라고 그녀의 연기력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톱스타 이정재가 픽한 고윤정은 실제로 영화 속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뽐내며 영화 흥행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고윤정/출처-tvN '환혼: 빛과 그림자'
고윤정/출처-tvN '환혼: 빛과 그림자'

이후에도 고윤정은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드라마 '무빙'에서 장희수 역을 맡으며 '무빙'의 흥행과 함께 주목받으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앞으로 공개될 tvN의 2024년 신작 소개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의 이미지가 공개가 되어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졌습니다.

고윤정/출처-디즈니플러스 '무빙'
고윤정/출처-디즈니플러스 '무빙'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좋은 의사'를 꿈꾸는 레지던트들이 입덕 부정기를 지나 진짜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번외작품입니다.

드라마에 주연을 맞게 된 고윤정은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 레지던트들로 분해 호흡을 맞췄습니다. 다만 전공의 파업 여파로 인해 상반기 방영 예정이었던 것이 하반기 방영으로 잠시 연기 되었습니다.

고윤정/출처-tvN
고윤정/출처-tvN

이번 슬기로운 후속 시리즈는 산부인과 의사들의 파란만장한 사회생활과 함께 의사와 간호사, 환자 등 병원에 머무르는 모든 인물의 평범한 하루와 그 속에 녹아 있는 인생의 희로애락이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안길 예정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미모뿐만 아니라 완성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고윤정의 '슬기로운' 시리즈 후속작 슬기로운 전공의 생활'을 더불어 많은 이들이 드라마가 연기 된 것에 대한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며 하루빨리 방영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Copyright ⓒ 메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