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후 6시 발매
가수 대성이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대성은 지난달 29일과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폴링 슬로우리(Falling Slowl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은 헤드셋을 착용한 채 타자기를 입력하고 있는 김선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생각에 잠긴 듯한 그는 문가영과 함께했던 행복한 순간을 회상하는가 하면, 눈물 맺힌 얼굴로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영상 속,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던 두 사람은 이내 주저앉아 오열하며 격정적인 감정 연기를 펼쳤다. 이뿐만 아니라 대성의 감성적인 보컬로 ‘이 기억 속에 다시 Falling Slowly’라는 가사도 공개, 베일을 벗을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알앤디컴퍼니 측에 따르면 이번 뮤직비디오는 ‘소년심판’, ‘라이프’ 등을 연출해 온 홍종찬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대성의 ‘폴링 슬로우리’를 듣고 흔쾌히 제작에 나섰다.
‘폴링 슬로우리’는 뜨겁게 타오르던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비로소 알 수 있는 감정에 대해 노래한 곡이다.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훈아, 한국 가요계의 거인
- [인터뷰] 강서병 김일호 "서울대 역사교육과 졸업해 여의도 향한 이유는…"
- 르세라핌 '이지', 英오피셜 차트·스포티파이서 자체 신기록
- 국민의힘 지지율 40%…33% 민주당에 오차범위밖 앞서기 시작 [한국갤럽]
- [단독] 민주당 소속 계양구청장, 국민의힘 윤주경 참배 제지 논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