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범 영화사업부장은 28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 언론 시사회에서 ‘패스트 라이브즈’로 할리우드에 도전장을 내민 이유에 대해 “이 영화를 처음 봤을 때 두 가지에 끌렸다. 눈에 보이지 않는 아시아의 정서를 치열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게 있었다. 한국 회사로서 더 많은 관객들에게 알리고 싶었다. 또 북미에서 영화를 사랑하고 아시아를 중심으로 인프라를 구축하는 회사이기 때문에 이 작품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CJ ENM은 A24와 함께 ‘패스트 라이브즈’를 북미에 배급했다.
고 영화사업부장은 “영화 시장이 크게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면서 “ 요즘 같은 상황에서는 원점에서 작품 자체의 가치를 보고 이 작품이 만날 수 있는 관객은 누가 있을지를 생각해보며 만들게 된다. 기존의 비지니스 모델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패스트 라이브즈’는 어린 시절 서울에 두고 온 인연과 다시 마주하는 여자 나영(그레타 리)과 그와 인연의 끈을 놓지 않기 위해 뉴욕에 온 남자 해성(유태오)의 24년에 걸친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다음 달 6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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