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의 첫 극장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보도스틸 7종을 공개했다.
스파이X암살자X초능력자 조합의 위장 가족이 펼치는, 세계 운명을 건 극비 임무를 그린 영화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가 두근두근 가족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보도스틸 7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세계의 운명을 건 가족 여행을 떠나는 포저 일가의 들뜬 모습을 담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위장 가족의 딸 ‘아냐’가 재학 중인 이든 칼리지에서 우수 학생에게 수여하는 휘장 ‘스텔라’를 건 조리 실습 대회가 실시된 가운데, 비밀 임무를 수행 중인 스파이 아버지 ‘로이드’는 심사위원인 교장 선생님이 좋아하는 디저트 ‘메레메레’를 직접 맛보기 위해 본 고장 프리지스로 가족 여행을 떠날 것을 제안한다.
여행을 떠나는 기차 안에서 수상한 열쇠를 발견한 ‘아냐’의 모습은 위장 가족이 휘말리게 될 엄청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특별한 맛의 디저트 ‘메레메레’를 담은 스틸은 프리지스 전통 음식을 맛보는 포저 일가의 깨알 먹방 장면 등 위장 가족의 다양한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암호명 가시공주의 모습으로 임무를 수행 중인 ‘요르’와 첫 가족 여행을 앞두고 두근거리는 표정을 짓고 있는 ‘아냐’, 미래예지견 ‘본드’의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두근두근 가족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보도스틸을 공개한 '극장판 스파이 패밀리 코드 : 화이트'는 2024년 3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