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베이비몬스터 'BATTER UP' M/V, 반나절 만 1200만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괴물 신인' 베이비몬스터 'BATTER UP' M/V, 반나절 만 1200만뷰

스포츠동아 2023-11-27 13:16:00 신고

3줄요약

YG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데뷔곡 'BATTER UP'이 각종 글로벌 지표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괴물 신인'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2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BATTER UP' 뮤직비디오는 공개 반나절 만에 12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에 베이비몬스터의 ‘BATTER UP' 뮤직비디오는 단숨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유튜브에서 다양한 언어의 호평과 함께 리액션 영상들이 쏟아지면서 조회수 추이는 지속적으로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데뷔 반나절 만에 보인 괄목할 만한 성과는 베이비몬스터가 새로운 게임 체인저로서 K팝 시장의 변화와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눈에 띄는 것은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 MV 차트서도 1위로 직행했다. 아울러 'BATTER UP'은 총 16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송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세계 각국에서 고른 인기 분포를 나타내고 있는 가운데 올해 발매된 데뷔곡 중 최초로 미국 아이튠즈 톱 50에 안착하는가 하면, 영국 차트 진입에도 성공하는 등 주류 팝 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여 주목된다.

베이비몬스터(루카·파리타·아사·라미·로라·치키타)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이다.

여섯 멤버 모두 보컬·댄스·랩·비주얼을 고루 갖춘 '올라운더'로 일찌감치 호평 받으며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344만 명·누적 조회수 5억 뷰를 넘어섰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