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개봉이 일주일 앞둔 가운데, 오는 21일과 22일 김호중의 첫 무대인사 일정이 확정됐다.
김호중은 21일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 22일에는 CGV영등포를 찾아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호중의 무대인사 회차는 13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오픈되며, 일정 공개 이후 많은 팬들의 참여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또한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11월 10일까지 CGV 강릉, 광주터미널, 대전, 서면, 세종, 송파, 안산, 왕십리, 울산삼산, 의정부, 일산, 전주효자, 홍대 등 전국 13개 극장에서 '스크린X' 포토부스 이벤트도 진행,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에서의 여행기가 담긴 작품이다.
한편,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18일부터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만나볼 수 있으며, 무대인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스크린X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장다희 | 사진 iMBC DB, CJ 4DPLEX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