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87년 첫 작품 이후 36년. ‘이스’시리즈가 드디어 정식 넘버링 10에 도달했다. 이에 해당하는 작품 ‘이스X 노딕스’가 오는 9월 28일 정식 발매 된다. 국내에서는 클라우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퍼블리싱을 담당해 패키지 형태로 발매를 앞둔다. 특히 정식 넘버링 10번째를 기념하는 한정판을 동시에 발매할 계획이다. 이에 발매 예정인 한정판을 확인해 개봉해 봤다.
이번에 입수한 한정판은 ‘이스 X 노딕스 아돌 크리스틴 에디션’이다. 한정판은 가방 형태를 띄고 있다. 가방을 열어 보면 그 안에 상자가 들어 있으며, 상자안에 여러 굿즈가 들어 있는 형태다.
한정판 구성은 우선 작은 가방 형태로 구성된 미니 파우치로 설계돼 있다. 내부에 휴대용 게임 기기와 콘트롤러 등을 담을 수 있을만한 사이즈로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보인다. 겉면에는 팔롬 로고와 함께 ‘이스 X 노딕스’로고가 함께 드러나는 형태다. 얼핏 보면 가방 상표처럼 보이는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가방 내부는 붉은색 천으로 마감돼 있다.
상자를 열어 보면 내부 구성품들이 들어난다. 우선 미니 사운드 트랙이 포함돼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돼 있다. 이스 시리즈는 전통적으로 BGM이 유명한 게임으로, 이번 시리즈에서도 기대치가 높다. 포스트카드는 총 6종. 평범판 포스트 카드 용지와는 조금 다른 소재로 제작된 용지로 보인다.
이 외에도 이스X 벳지, 한정판용 특별 갑옷 등이 포함돼 있다. 게임을 시작하면 코드를 입력해 관련 굿즈를 받도록 구성됐다.
이번 한정판은 정식 구매가격이 10만 9,500원이며, 22일 오후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