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3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누적 관객수 8,912,542명을 돌파했다.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l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l 제작: 빅펀치픽쳐스,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l 감독: 이상용]
연일 올해 개봉작 흥행 신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는 영화 '범죄도시3'가 개봉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달성하며 9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는 6월 3주차 개봉작인 DC '플래시', 디즈니•픽사 '엘리멘탈' 등 쟁쟁한 신작들을 제치고 달성한 결과로, '범죄도시3'가 진정한 한국영화의 구원투수로 활약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셈이다.
한편, 영화 '범죄도시3'는 바로 오늘(6/19) 글로벌 흥행 감사 쇼케이스를 통해 그간 보내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후 6시 35분 네이버 NOW.를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되어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관객들도 실시간으로 쇼케이스를 관람할 수 있다.
'범죄도시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