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마고 로비, 이유 있는 자신감 "꼭 해내야만 했던 나의 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바비' 마고 로비, 이유 있는 자신감 "꼭 해내야만 했던 나의 일"

iMBC 연예 2023-06-14 00:05:00 신고

영화 '바비' 배우 마고 로비가 직접 밝힌 작품에 대한 특별한 애정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원제: Barbie, 감독: 그레타 거윅, 주연: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아메리카 페레라, 케이트 맥키넌, 잇사 레이, 두아 리파, 시무 리우 외,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영화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다. 이번 작품에서 팬들의 가장 큰 기대가 쏟아지고 있는 것은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마고 로비의 특별한 변신이다.

마고 로비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에서 주인공 ‘할리 퀸’ 역을 맡아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아이, 토냐'와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으로 각각 제90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과 제92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전천후 배우로 손꼽힌다. 이처럼 배우로써 흥행 가도를 달리던 마고 로비는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바로 전 세계가 사랑하는 인형 ‘바비’를 영화화할 수 있는 판권을 획득하고 제작자로 나서게 된 것. 그는 첫 연출작인 '레이디 버드'로 제75회 골든글로브 작품상 수상, '작은 아씨들'로 제92회 아카데미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그레타 거윅 감독에게 시나리오 집필과 연출을 부탁했다. 처음에는 “거절당할까 봐 너무 무서웠다”라고 말한 마고 로비는 그레타 거윅 감독과 노아 바움백 감독이 함께 집필한 시나리오 초고를 보고 “완전 미쳤다”고 외쳤다며 이들과의 작업에 대한 무한 신뢰를 전했다. 이후 영화 제작이 확정되자 마고 로비는 “'바비'가 현실이 됐다”면서 “이건 꼭 해내야 하는 나의 일이다”라며 작품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내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와 제작진이 완성해낸 이번 작품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끝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켄’ 역의 라이언 고슬링은 “마고 로비는 말 그대로 상어가 우글대는 물 속에서 수영하며 자란 사람만 가질 수 있는 종류의 대담함을 갖고 있다”라며 제작자이자 주연 배우인 두 가지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그에게 깊은 존중과 감탄을 전해 더욱 팬들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7/2(일) 내한을 예고하며 "마고 언니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인스타그램 sura****), "격하게 환영합니다! 웰컴^^"(인스타그램 smi****), "고슬링 한국이 뭔지 보여줄게"(인스타그램 you****) 등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영화 '바비' 는 오는 7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