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준혁, 마동석 전화 한 통에 범죄도시3 빌런 변신...외모 비밀의 20kg 증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연예] "이준혁, 마동석 전화 한 통에 범죄도시3 빌런 변신...외모 비밀의 20kg 증가!"

시아피드 2023-06-01 13:15:05 신고

3줄요약
16855920182849.jpg

한국영화의 대표적인 시리즈 중 하나인 '범죄도시'의 최신작 '범죄도시3'에서 이준혁이 주연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는 이준혁이 배역과의 이미지 전환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전에 이준혁은 ‘이번생은 처음이라’ 등에 출연하여 차분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인기를 끌었다. 이에 따라 이번 ‘범죄도시3’에서도 이준혁은 그렇게 큰 장부를 보유한 배우로 언급되는 등 이미지 관리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마동석으로부터 '범죄도시3' 빌런 역할을 맡아달라는 제안을 받았고, 이에 대해 이준혁은 바로 승낙하였다. 그 이유는 두 가지였다. 첫째, 본인이 마음에 드는 작품에 출연해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둘째, 언젠가는 어떤 배역에도 도전하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이정표는 빌런 역할을 맡기 위해 몸무게 20kg를 늘리기도 했다. 보이스트레이닝을 받으면서 몸을 기르고, 몸무게를 늘리기 위해 무지막지하게 먹었다. 이에 따라 얻은 살에 맞는 목소리 연습을 위해 노력하기도 하였다. 이준혁은 ‘범죄도시3’에서 마동석과 맞대결하게 되는 장면이 있기 때문에, 액션연기 연습도 진행했다.

이에 대해 이준혁은 "관객들이 나를 알아볼 수 없게 하고 싶었다"며 "이번 영화를 본다면, 내가 이준혁이라는 거 모를지도 모른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영화가 개봉되기 전까지 항상 '나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영화가 흥행을 거둬야하는 부담감이 묻어나오는 중"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그는 그런 걱정이 있어도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모두가 느끼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안고 있는 것"이라며, "전문직인 배우로서 갖는 불안은 모두가 겪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마동석과의 인연을 계기로 빌런 역할에 도전한 이준혁은, 이전까지의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범죄도시3'는 2019년 6월 개봉 예정이며,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인기를 얻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