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개봉 17일째인 5월 19일(금)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스즈메의 문단속' 보다 3일, '더 퍼스트 슬램덩크'보다 27일 빠르게 300만 관객을 돌파한 기록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로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올해 개봉 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100만, 200만, 300만 관객을 동원해 그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쟁쟁한 신작 개봉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동시에 “마블을 사랑했던 사람들은 꼭 가오갤3를 봐야만”(트위터_xo****), “ㄹㅇ 다들 가오갤3 함만 봐바 ㅠㅠ”(트위터__d****), “정말 모든 게 완벽했던 영화… 영화관에서 2번 봤는데 또 보러 가고 싶네요”(네이버_wo****) 등 뜨거운 입소문 열기 역시 식지 않고 있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멈추지 않고 이어갈 장기 흥행에 귀추가 주목된다.
2023년 개봉작 흥행 TOP 3, 누적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급 흥행을 써 내려가고 있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