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DC 코믹스) 확장 유니버스의 초광속 액션 블록버스터 '플래시'(감독 앤디 무시에티)가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플래시' 티저 포스터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3일 이같이 밝히며 '플래시'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플래시'는 끔찍한 상처로 남은 과거를 바꾸기 위해 시간을 역행한 '플래시'로 인해 우주의 모든 시간과 차원이 붕괴된 후, 초토화된 현실과 뒤엉킨 세계를 바로잡기 위해 나선 DC 히어로들의 전력 질주를 그린 초광속 액션 블록버스터다.DC 확장 유니버스의 13번째 작품으로 빛보다 빠른 스피드와 차원이 다른 능력을 자랑하는 원조 스피드스터 히어로 '플래시'의 첫 솔로 무비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빛을 상징하는 골드 라인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 슈트를 입은 채 어두운 동굴 밖 세상을 향해 나선 '플래시'의 뒷모습과 그 위로 드리워진 '배트맨'을 연상시키는 거대한 실루엣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세계가 충돌한다'라는 카피는 초광속 스피드로 시간을 역행하는 '플래시'로 인해 모든 세계가 충돌하게 되는 멀티버스 세계관을 예고한다.
'플래시'는 지난 4월 25일(현지 시각) 전미극장주협회(NATO)가 주관하는 시네마콘(CinemaCon)에서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영화에 대한 해외 언론의 반응은 호평이 우세하다."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환상적인 액션 시퀀스까지 의심할 여지 없이 역대 최고의 슈퍼 히어로 영화 중 하나"(Fandango) "DC 팬이라면 좋아서 미칠 정도로 훌륭한 영화, 역대 DC 영화 중 최고!"(Variety) "액션, 감동, 유머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최고의 DC 영화"(MovieMantz) "슈퍼 히어로 영화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영화사의 기념비적인 작품"(The Wrap) "역대 최고의 슈퍼 히어로 영화 중 하나. 액션, 감성, 따뜻함, 유머, 향수까지. 얼른 다시 보고 싶다"(We Live Entertainment), "환상적이다! 영화사에 길이 남을 특별한 영화를 만들어낸 앤디 무시에티 감독"(Collider) 등의 극찬이 나와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