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해외 프리미어 이후 “시리즈의 화려한 피날레” 호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가오갤3' 해외 프리미어 이후 “시리즈의 화려한 피날레” 호평

iMBC 연예 2023-04-24 23:22:00 신고

5월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해외 프리미어 이후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개봉 전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원제: Guardians of the Galaxy Volume 3, 감독: 제임스 건, 주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윌 폴터 외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5월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해외에서 첫 선을 보인 뒤 뜨거운 호평 세례가 쏟아져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반응은 그간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감동적인 서사를 향한 극찬이다. “가슴이 벅차고 동시에 마음이 아플 것”(Lily la Fourmi), “액션, 사운드트랙, 코미디, 그리고 눈물을 흘릴 모든 순간이 담겨있다”(Tyrell Charles), “마음을 울리는 액션, 유머, 감성이 가득하다”(Gays and Monsters) 등과 같은 반응을 보내오며 예비 관객들을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타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 역시 내한 기자 간담회 당시 “이번 작품에서 ‘스타로드’는 자아를 발견하는 기회를 맞는다. 인생을 통해 내가 누구인지 정리하게 되는 영화인데 1, 2편보다 많은 감정이 들어있다”라고 전한 바 있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이번 작품만의 차별화된 스토리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이번 작품의 중심이 될 ‘로켓’ 캐릭터와 그의 스토리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로켓은 MCU 세계관에서 최고의 캐릭터로 자리할 것”(Tyrell Charles), “로켓의 이야기는 아름답고 가슴 뭉클하다!”(MovieZine) 등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로켓’의 숨겨진 과거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제임스 건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를 멋지게 마무리할 작품”(FILMSTARTS.de), “10년간의 쾌거를 이룰 작품”(Emil Franchi), “눈물을 자아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최고의 피날레”(Gays and Monsters), “역대급 마블 영화”(La Razón), “매우 재밌고 개성으로 가득하다”(ecartelera) 등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답게 재미와 감동, 액션의 쾌감까지 모두 갖춘 최고의 영화의 탄생을 알려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예매 오픈과 함께 치열한 예매 전쟁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오는 5월 3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