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영화 같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14일 공식 SNS에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의 트레일러 영상 ‘F*ck My Life : Life in a minute’를 게재했다. 트레일러 영상에는 ‘나를 괴롭히기 위해 완벽하게 구현된 불행한 세상’으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세븐틴의 이야기가 담겼다.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연상시키는 트레일러 영상은 부서진 차와 어질러진 집을 배경으로 “당신은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세상을 어떻게 정의하고 있나요?”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다.
누군가에게 쫓기고 거울을 부수는 등 각자가 마주한 고통의 형태를 표현하는 한편 ‘F*ck My Life’가 아닌 ‘Fight for My Life’의 태도로 고난의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들은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해 모두 모여 어디론가 떠날 듯한 모습을 보였다.
영상 말미 “그 끝은 어떻게 될까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F*ck My Life’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미니 10집 ‘FML’은 국내외 선주문량 400만 장을 넘기며 세븐틴의 앨범 선주문량 자체 최고기록을 경신했다. 세븐틴은 오는 15일 오피셜 포토 세 번째 버전을 공개한다.
뉴스컬처 권수빈 ppbn0101@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