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신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BASTIONS)이 공개된다.
티모스미디어가 제작하는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히어로가 대중의 슈퍼스타가 되는 특별한 세계관 속에서 베스티언즈가 기후 변화와 환경 오염으로 야기된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 편리한 대기업 상품에 의존하며 지구의 위기를 외면하는 분위기를 통해 오늘날 우리 사회가 직면한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강조한다.
‘아치와 씨팍’으로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며 독특한 세계관, 완성도 높은 액션으로 시대를 앞서갔다는 평을 받은 조범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압도적인 3D 영상미를 구현하고, 장혜린, 최민용, 김은채 작가가 탄탄한 스토리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베스티언즈’는 국내 최초 K팝과의 컬래버로 차별화를 내세운다. 글로벌한 인기를 구가하는 K팝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베스티언즈’의 감정선과 액션신에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제작사 티모스미디어 관계자는 “향후 공개될 라인업을 보면 깜짝 놀랄 것”이라고 예고했다.
뉴스컬처 권수빈 ppbn0101@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