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잠! 신들의 분노' 입소문을 부른 명장면 TOP3 공개 "전편보다 훨나은 속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샤잠! 신들의 분노' 입소문을 부른 명장면 TOP3 공개 "전편보다 훨나은 속편"

비하인드 2023-03-22 11:11:22 신고

3줄요약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포스터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포스터

[비하인드=김소현기자] 2023년 DC코믹스 <샤잠! 신들의 분노> 가 입소문을 부른 명장면들을 공개했다.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제공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제공

#1. 분노한 신들 헤스페라 & 칼립소, 능력을 되찾기 위해 세상에 나타나다!
먼저 명장면으로 뽑히는 장면은 바로 분노한 신들 헤스페라(헬렌 미렌)와 칼립소(루시 리우)의 등장 장면이다. 능력을 되찾기 위해 나타난 그들은 마법사(디몬 하운수)의 지팡이를 손에 넣어 인간들의 생각을 지배하거나 신화 속 괴물들을 소환시키는 등 세상을 혼돈에 빠트리게 만드는 모습들을 보여줘 전편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 높은 완성도의 CG 연출 등을 선보였다.

이에 관객들은 "전작보다 더 풍성해진 볼거리가 눈을 즐겁게 해준다", "액션도 괜찮고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봤다. 개인적으로 두 언니 배우가 좋았다" 등 호평들을 보내고 있다.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제공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제공

#2. 그리스 신화 속 괴물들, 세상을 위협하다!
두 번째 명장면은 바로 헤스페라와 칼립소에 의해 소환된 신화 속 괴물, 드래곤의 등장 장면이다. 예언서 속 두 번째 여신인 칼립소가 마법사의 지팡이로 자라게 한 ‘생명의 나무’를 통해 소환된 드래곤이 샤잠(제커리 리바이)의 친구이자 가족 프레디 프리먼(잭 딜런 그레이저)과 전학생 앤시아(레이첼 지글러)를 위협하는 장면으로, 진정한 힘의 근원을 알게 되는 장면이다. 장면을 연출한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은 “머리 위에서 내리치는 천둥번개와 하늘을 휘젓는 용 그리고 관객들의 코앞에서 숨 쉬는 하피까지 이 영화는 단지 보는 데서 그치지 않고 느껴야 한다”라고 전했던 것과 같이 전편보다 높아진 자유도로 제작된 이번 작품의 압도적인 볼거리를 전했다.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제공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제공

#3. 혼돈에 빠진 세상, 샤잠! 진정한 슈퍼히어로로 깨어나다
마지막 명장면은 혼돈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샤잠이 진정한 슈퍼히어로로 깨어나는 장면이다. 헤스페라가 친 돔에 칼립소와 둘만 있게 된 샤잠은 그녀로부터 마법사의 지팡이를 다시 빼앗아 드래곤과 맞서게 된다. 그동안 슈퍼히어로로 불리기 애매했던 샤잠이 돔 밖에 있는 샤잠 패밀리들의 믿음 속에 힘의 진실에 다가가 진정한 신의 후계자였음을 증명하는 장면이다. “모든 샤잠 이야기의 중심에는 가족이 있다. 이번 작품 역시 이를 소홀히 다루지 않았고 ‘가족을 하나로 묶는 것은 피가 아닌 구성원들의 유대감이다’라는 주제가 이야기의 핵심을 관통할 것이다. 주인공인 빌리는 ‘이 가족을 무너지지 않게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에 맞닥뜨리게 된다”라고 전한 피터 샤프란 프로듀서의 말처럼 이번 대결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만이 아닌 ‘샤잠’을 ‘샤잠’이게 만드는 가족애도 전해 작품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까지 충족시켰다.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제공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제공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 는 문제아로 취급받던 신의 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들이 빼앗긴 힘을 되찾으려는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건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블록버스터. 입소문을 부른 명장면을 공개한 <샤잠! 신들의 분노> 는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영화'샤잠! 신들의 분노'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