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운드' 제25회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 공식 초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리바운드' 제25회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 공식 초청

iMBC 연예 2023-03-21 00:20:00 신고

영화 '리바운드'가 제25회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 경쟁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제공: (주)넥슨코리아 | 제작: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워크하우스컴퍼니(주) | 공동 제공/배급: (주)바른손이앤에이 | 감독: 장항준 | 각본: 권성휘, 김은희 | 출연: 안재홍, 이신영, 정진운, 김택, 정건주, 김민, 안지호]


iMBC 연예뉴스 사진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농구부의 신임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달려간 8일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 '리바운드' 가 오는 4월 2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제25회 우디네 극동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었다.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영화제는 다양한 아시아 영화를 전 세계에 소개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영화제로, '모가디슈', '기적',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남산의 부장들', '독전' 등 작품성과 상업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국내 영화들이 초청된 바 있다. '리바운드'는 경쟁 부문인 관객상 후보로 공식 초청, 월드 페스티벌 프리미어로 유럽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2012년 부산중앙고 농구부의 열정과 이들이 이끌어낸 감동 실화가 국경을 넘어 전 세계 예비 관객들의 가슴에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우디네 극동영화제 집행위원장 사브리나 바라체티는 “'리바운드'는 스포츠의 본질적이고 독창적인 정신을 구현한, 존엄성과 끈기를 가지고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팀의 이야기를 담은 실화 기반 영화이다. 호소력 짙고 감동적이다”라는 찬사를 전하며 '리바운드'의 초청 이유를 밝혔다. 또한 '리바운드'는 영국, 호주, 뉴질랜드와 대만, 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가에 선판매되며 개봉 전부터 글로벌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25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경쟁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기대를 드높인 '리바운드'는 오는 4월 5일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바른손이앤에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