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청룡영화제 '헤어질 결심' OST '안개' 무대, 정훈희 선생님이 다 하신 무대" (정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라포엠 "청룡영화제 '헤어질 결심' OST '안개' 무대, 정훈희 선생님이 다 하신 무대" (정희)

iMBC 연예 2023-03-09 05:11:00 신고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라포엠이 출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9일(목)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라포엠(박기훈, 유채훈, 최성훈, 정민성)이 'Live On Air' 코너에서 새 앨범을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김신영이 "라포엠과 제가 큰 인연이 있다. 제43회 청룡영화제에서 제가 출연했던 영화 '헤어질 결심' OST '안개'를 정훈희 선생님과 함께 부르셨다. 그때 정말로 웅장했고 탕웨이 씨는 그 노래에 감동을 받고 눈물을 흘리셨다. 전설이라고 생각한다. 정훈희 씨와의 무대, 어땠냐?"라고 묻자 유채훈이 "저희끼리 버스 탔다 얘기할 정도로 정훈희 선생님이 다 하신 무대였다"라고 답했다.


이어 최성훈이 "진짜 긴장을 많이 했다. 너무 긴장을 해서 노래를 하면서도 눈동자를 고정하고 불렀다. 너무 떨려서 카메라를 안 쳐다봤다"라고 밝혔고 유채훈이 "심지어 정훈희 선생님도 아예 옆으로 돌아서 부르시더라. 엄청 긴장하셨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김신영이 "무대에서 탕웨이 씨가 눈물 흘리는 건 보셨냐?"라고 묻자 유채훈이 "모니터 화면에 보이더라. 그것 보고 깜짝 놀랐다 동공지진 했다"라고 말했다.


"21일 후면 라포엠이 데뷔 1000일을 맞이한다"라며 김신영이 "1000일 기념 이벤트 준비하시냐?"라고 묻자 정민성이 "딱히 없다. 사실 1000일인지도 몰랐다"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고 이에 최성훈이 "있다. 지극히 저 혼자 생각인데 있다. 21일이면 충분히 준비한다"라고 말해 또 웃음을 자아냈다.


김신영이 "라포엠 미담을 하나 건졌다"라며 "라포엠이 '팬텀싱어3' 우승팀이지 않냐. 그 음악감독님께 직접 들은 이야기다. '일단 실력, 성실, 인성 다 갖췄는데 열정까지 있어서 나를 제일 긴장시키고 공부하게 만든 팀이다' 라고 하셨다"라고 전하자 박기훈이 "너무 감사하면서 울컥한다. 음악에 열정 많으시고 저희한테 완전 스승님이신데 이렇게 좋게 말씀해주시니까 늘 지켜보시는 것 같아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해야되겠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