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 "그들의 마지막 질주가 시작된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 "그들의 마지막 질주가 시작된다"

비하인드 2023-02-11 12:58:31 신고

3줄요약
사진=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사진=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가 오는 5월 17일(수)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데 이어 공식 예고편을 글로벌 동시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공식 예고편과 런칭 스틸은 시리즈의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짜릿한 질주를 담고 있어 개봉을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한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에서 가장 주목할 포인트는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이다. 2001년 <분노의 질주> 를 시작으로 시리즈 내내 열연을 펼친 빈 디젤을 필두로 제이슨 스타뎀, 존 시나, 샤를리즈 테론 등 내로라 하는 할리우드 명배우들이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사진=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사진=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폭발하는 차 사이를 질주하는 장면이나 목숨을 건 도심 레이싱 장면 등 다채로운 액션 신은 예고편만으로도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특히 도미닉 토레토(빈 디젤)가 차에 탄 채로 비행 중인 기체에서 뛰어내리는 화려한 액션은 지금껏 어떤 블록버스터에서도 본 적 없던 신선함과 강력한 현실 액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또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는 더 탄탄해진 스토리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팬들을 기대케 한다.

제이슨 모모아는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의 최강 빌런이자 자신의 아버지인 헤르난 레이에스의 복수를 위해 칼날을 갈고 나타나고, <분노의 질주>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한 브리 라슨까지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하며 도미닉 토레토 패밀리와 짜릿한 액션 대결을 펼치는 것은 물론 더 깊어진 감정선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줄 것이다.

특히 도미닉 토레토의 “승리와 명예를 위해 이제까지 달렸지만, 오늘 난 네 복수를 멈추기 위해 달린다”는 대사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는 물론 전체 시리즈를 관통하는 명대사로 그들의 마지막 질주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심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공식 예고편을 글로벌 동시 공개하며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양시킨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는 오는 5월 17일(수) 국내 개봉한다.

[사진=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