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상이는 크롭탑, 카우보이룩, 레드 스트라이프 수트 그리고 데님 점프수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치명적인 퇴폐미와 아찔한 섹시미를 동시에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선악이 공존하는 얼굴로 무한한 캐릭터 변신을 넘나들고 있는 이상이는 온유함과 예리함 그 사이의 균열을 드러내는 화보 컨셉을 비하인드컷 마저 숨막히는 카리스마는 물론 분위기를 압도하는 아우라로 완성해 단숨에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와일드한 서부 시대를 연상케 하는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만큼, 이상이는 스타일링이 바뀔 때마다 눈빛과 프로포션에 시시각각 변화를 주며 섹시한 탕아였다가 때론 카우보이, 혹은 마피아 등 마치 누아르 영화 속 캐릭터들로 재탄생 시키듯 변신을 꾀하는 비주얼 열일에 스태프들의 감탄과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상이는 최근 개막한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꿈과 사랑을 쫓는 ‘윌 셰익스피어’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임으로써 앞으로 그가 만들어 갈 다채로운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치명섹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한 이상이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상이가 출연하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오는 3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뿐만 아니라 이상이는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과 디즈니플러스 ‘한강’ 공개를 앞두고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피엘케이굿프렌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