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의 인생씬 '드림걸즈'한 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OST까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준수의 인생씬 '드림걸즈'한 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OST까지!

문화저널코리아 2023-02-08 16:13:07 신고

3줄요약

 

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티빙에서 볼 수 있는 파라마운트+의 다양한 영화들을 소개하는 ‘인생씬 스트리밍'의 첫번째 주인공 김준수가 자신과 닮은 점이 많은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드림걸즈>는 꿈과 재능, 열정은 가득하지만 화려한 스타의 길은 멀기만 한 디트로이트 출신의 여성 트리오 디나, 에피, 로렐이 야심 가득찬 커티스를 만나 드라마틱하게 데뷔하면서 그들의 화려한 성공, 아찔한 스캔들, 이들을 둘러싼 사랑과 우정, 박수와 환호가 히트송 퍼레이드와 함께 펼쳐지는 뮤지컬 영화다.

김준수는 항상 메인이었던 에피를 디나로 바꾸는 장면을 <드림걸즈> 속 ‘인생씬'으로 꼽으며, 그 상황에서의 각 인물들의 입장에 많이 공감했고, 특히 그 장면을 보며 자신이 겪었던 일들이 떠올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특히 좋아하는 OST 가사로는 ‘Listen’의 후렴 부분인 ‘당신의 말을 지금까지 따라왔었지만 이제부터는 나 자신의 것을 찾을 거예요. 내 것을요’라며, 본인의 뮤지컬 데뷔작인 <모차르트>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도 가사 중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 날 사랑해줘' 라는 문구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가장 좋아하는 <드림걸즈>의 OST ‘One Night Only’는 장면, 음악, 춤, 비욘세의 연기, 모션 모든 게 완벽해서 소름이 돋았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김준수는 “<드림걸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 보면 멋진 음악에 취할 수밖에 없고 특히 가수나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필수 시청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티빙에서 꼭 봐야 할 영화로 추천했다.

다양한 셀럽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파라마운트+의 ‘인생씬 스트리밍’은 7일(화) 공개된 김준수편을 시작으로 앞으로 4주간 매주 화요일 파라마운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paramountplus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