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골프선수 '람' 베일이 축구 선수? 안 믿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세계 최고의 골프선수 '람' 베일이 축구 선수? 안 믿겨

예스미디어 2023-01-26 10:27:00 신고

@은퇴 후 바로 골프선수? 인생은 베일처럼
@은퇴 후 바로 골프선수? 인생은 베일처럼

인생은 가레스베일 처럼..


남자골프 세계랭킹 3위 욘 람(스페인)이 웨일스의 축구 스타 가레스 베일의 골프 실력을 보고 혀를 내두르며 극찬했다. 

뉴스1에 따르면 25일(현지 시각) "베일은 화요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토리파인스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쳤는데 그는 US 오픈 우승자인 람을 놀라게 했다"라고 전해진다. 

카디프 출신인 가레스 베일은 웨일스의 축구 전설인 동시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스페인 최고의 명문 팀인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그곳에서 축구선수로서 이룰 수 있는 모든 업적을 이루고 은퇴를 한 가레스 베일은 지금 자신의 취미를 업으로 삼고 있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에게 인정을 받은 것이다. 

지난해에는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웨일스 대표팀의 주장으로 나서 골 맛을 보기도 했다.

@가레스 베일
@가레스 베일

은퇴, 그리고 골프 


레알마드리에서 챔피언스리그 결승골을 넣을때만 해도 그의 마지막은 아름답기만 할 줄 알았다. 하지만 당시 레알의 감독인 지단과 불화가 시작되면서 축구선수로서 마지막 마무리는 아름답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 

주변의 말로는 골프를 즐기는 베일을 지단이 굉장히 못마땅하게 생각했다는 평이다. 

그러나 가레스 베일은 아랑곳하지 않고 지난 10일 클럽과 대표팀 은퇴를 발표하며 현역 축구선수로서의 자신의 커리어를 마무리 했다. 곧바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AT&T 페블비치 프로암 대회에 참가 의사를 밝히며 골프계에 뛰어 들었다.

@골프치는 가레스 베일
@골프치는 가레스 베일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명이 '람' 을 놀라게 하다. 


베일은 AT&T 페블비치 프로암에서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고자 한다. 베일은 첫 대회 출전을 앞두고 람과 함께 훈련에 나섰는데 예상을 뛰어 넘는 골프 실력으로 람을 놀라게 했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람은 "나는 베일에게 '축구와 골프를 동시에 잘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런데 그의 골프를 직접 보고 놀랐다"며 "축구선수가 이 정도로 뛰어난 골프 재능을 갖추기 힘든데, 그의 실력은 공평하지 않았다"고 감탄하면서 앞으로 골프 연습을 더 많이 할 수 잇으니 실력은 훨씬 더 좋아질 것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페블비치에서 열리는 AT&T 페블비치 프로암
@미국 캘리포니아주 페블비치에서 열리는 AT&T 페블비치 프로암

한편, AT&T 페블비치 프로암은 2월2일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페블비치에서 열린다. 프로암 대회에는 PGA 투어 선수와 함께 배우, 스포츠스타 등 유명 인사들도 참여해 별도로 아마추어 대결을 펼치는데 베일은 유명 인사 부문에 나설 예정이다.

베일 외에도 배우 빌 머리, 미국프로풋볼(NFL) 그린베이 패커스의 쿼터백 에런 로저스 등이 유명 인사 부문에 참가한다고 한다.

Copyright ⓒ 예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