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근처 배회해.. 법적 조치" 17세 '정동원', 사생 피해 호소하자 모두 경악

"집 근처 배회해.. 법적 조치" 17세 '정동원', 사생 피해 호소하자 모두 경악

살구뉴스 2023-11-30 08:06: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겸 배우 정동원 측이 사생활 침해 피해를 받은 것을 호소하며 이 행위에 대해 법적 조치를 할 것이라고 경고해 시선이 쏠리고 습니다.

 

사생 피해 호소한 '정동원'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23년 11월 27일 트로트 가수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 팬카페를 통해 "최근 아티스트의 연습실이나 자택 근처를 배회하거나, 기다리다 아티스트에게 인사를 시도하는 등의 사생활 침해 행위가 발생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당사는 사생 행위에 대해 사전 고지 없이 블랙리스트에 등재할 예정"이라며 "이에 대해 강력한 형사 조치를 취할 것이다.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에 있어서 어떠한 관용 없이 처리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고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2007년생으로 올해 나이 16세인 정동원은 데뷔 3년 차로 1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트로트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색소폰 연주자입니다.

또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 중입니다.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받아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정동원은 지난 2018년 가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 출연하여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예선전부터 유튜브 등에 크게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차세대 트로트 신동 유망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또 2019년 7월에는 영재 발굴단에 다재다능 트로트 아이돌로 소개되었고, 영재 발굴단 마지막화에서는 유산슬과 합동 공연을 했습니다.

MBC MBC

이 때 유산슬의 모습을 담고 있던 '놀면 뭐하니?'에도 동시에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어 2019년 11월 KBS1 '인간극장'에 '트로트 소년, 동원이' 5부작이 방영되었고 정동원과 가족들의 일상이 소개되었습니다.

그 후 정동원은 2020년 1월에 TV 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심지를 굳히기 시작하였습니다. 정동원은 트롯 왕세자, 하동  프린스, 국민손자의 별명을 얻으며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JTBC JTBC

또한 데뷔 3년 만에 한강뷰 아파트를 장만한 정동원은 '청소년 재벌'이라는 소개를 받으면서 '아는형님'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강호동과 서장훈은 "동원이가 청소년 재벌이다 넓게 잡아도 톱3 안에 든다"며 "돈 관리는 누가 하냐"고 물었고 이에 정동원은 "아버지가 관리하다 1년 전부터 내가 할 수 있겠다 싶어 직접 관리하고 있다"고 말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또한 정동원은 자신의 이름과 같은 ‘동원F&D’의 ‘동원참치’와 ‘동원샘물’ 광고모델로 채택되기도 했으며, 그 외에도 호식이두마리치킨, 아이비클럽, 한국맥도날드, 매일유업 등의 모델로 나서 현재까지 광고 수입만 10억 원 이상을 얻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임영웅이 매입한 주상복합 구입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정동원은 얼마전 고급 주상복합을 구입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했는데 지난 2023년 11월 17일 한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정동원이 지난여름 서울 마포구에 있는 주상복합 메세나폴리스를 매입했습니다.

지난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으로 본격적인 가수활동을 시작한 정동원은 약 4년 만에 자택을 보유하게 된 셈인데 이 주상복합의 매입가는 20억원 대 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정동원이 매입한 이 주상복합은 지난 2022년 9월 트로트가수 임영웅이 매입해 화제를 모은 곳이기도 합니다. 임영웅은 이 건물 최고층에 있는 펜트하우스를 51억원에 매입해 화제가 됐습니다.

정동원의 이사로 실제로도 친분이 두터운 정동원과 임영웅은 이웃사촌이 되었습니다. 임영웅 외에도 이 주상복합에는 방소송인 하하와 개그맨 정형돈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