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때려 부숴 버리기 전에..." 역대급 '금쪽' 아빠 등장에 시선 확 쏠렸다

"다 때려 부숴 버리기 전에..." 역대급 '금쪽' 아빠 등장에 시선 확 쏠렸다

위키트리 2023-05-11 17:55:00 신고

3줄요약
금쪽이에게 분노를 표출하는 아빠가 등장한다. / 채널A 금쪽이에게 분노를 표출하는 아빠가 등장한다. / 채널A'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금쪽이에게 극단적인 분노를 표출하는 아빠가 오은영 박사와 만난다.

오는 12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 146회에서는 금쪽이에게 불같이 화내는 아빠의 사연이 공개된다.

녹화 당시,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금쪽이 집에 놀러 온 고모네 가족의 모습이 보였다. 금쪽이는 친척 동생들을 반갑게 맞이했지만, 곧이어 동생들을 쫓아다니며 "형 물건은 만지지 마" "마음대로 가져가면 안 돼"라며 안절부절못했다.

급기야 금쪽이는 본인 방에 들어와 있는 친척 동생을 발견하고선 "야!"라며 고함을 쳤다. 당황한 엄마가 달려와 금쪽이를 달래봤지만, 허락 없이 자신의 장난감이나 물건을 만졌다며 잔뜩 화가 나고 말았다. 금쪽이의 분노는 쉽게 사그라지지 않았고, 이같은 큰소리에 아빠까지 나서기에 이르렀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화를 이기지 못한 아빠가 금쪽이에게 손찌검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아빠와 금쪽이의 숨 막히는 대치가 이어졌고, 아빠는 엄마가 제지하자 "당신이 나가! 다 때려 부숴 버리기 전에"라며 역정을 냈다.

서로 다른 훈육 방식으로 인한 갈등은 결국 부부 싸움으로 번졌고, 금쪽이는 옷장 안으로 숨어버렸다. 고모 부부까지 매달려 흥분한 아빠를 말려보지만 "아빠는 너 포기할 거야"라는 극단적인 발언을 했다.

일촉즉발 시한폭탄 같은 상황에 놓인 금쪽이네 가족에게 과연 오 박사가 어떤 해결책을 줄지 본 방송이 주목된다.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는 이날 오후 8시 방송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