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PUBG MOBILE)이 독일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포르쉐(Porsche) 및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와 함께 글로벌 3자 협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이날 2026년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포르쉐의 정교한 디자인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게임 내에서 체험할 수 있다.
텐센트게임즈 PUBG MOBILE 퍼블리싱 총괄 빈센트 왕(Vincent Wang)은 "이번 포르쉐와의 협업은 열정과 퍼포먼스, 창의성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바탕으로 완성된 특별한 파트너십"이라며, "정밀한 드라이빙의 짜릿함과 배틀그라운드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결합된 색다른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