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프리드라이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브랜드 캐릭터 '위니와 리드 그리고 친구들'을 활용한 움직이는 스티콘 16종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연말 시즌 일상 대화 속에서 자연스럽게 주변 사람들과 따듯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웅진프리드라이프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2만5000명에게 제공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