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석 지식가치평원 원장, 프랜차이즈형 인터넷 방송국이 여는 新유통 혁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심재석 지식가치평원 원장, 프랜차이즈형 인터넷 방송국이 여는 新유통 혁명

과거의 방송국이 일방적 콘텐츠 유통 창구였다면, 라이브커머스 시대의 인터넷 방송국은 ‘지역 기반, 전문 분야 기반의 판매·홍보 허브’로 진화할 수 있다.

콜TV C-FAST와 같은 방송국 구축 솔루션으로 다양하게 구축되는 전문 방송국을 활용한 라이브커머스의 시대는 단순히 판매 방식의 변화가 아니다.

쇼핑몰에서 방송국으로, 정적인 웹에서 실시간 네트워크로 유통의 무게 중심이 급속히 이동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