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원 대표, 점주와 상생만 생각해… 레드포스 PC방 ‘로열티 평생 0원’ 선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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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희원 대표, 점주와 상생만 생각해… 레드포스 PC방 ‘로열티 평생 0원’ 선언

2025년 단일 PC방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110호점에 도달한 프리미엄 e스포츠 PC방 브랜드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로열티 무상 시스템’을 무기한 유지하겠다고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프로 e스포츠 팀 농심 레드포스를 운영하며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창업 컨설팅 전문기업 ㈜비엔엠컴퍼니가 공동으로 만든 프리미엄 PC방 브랜드로, 출범 초기부터 지금까지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 전략으로 로열티 무상 정책을 유지하며, ‘상생’을 핵심 가치로 삼아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모델을 꾸준히 실현해왔다.

서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점주님들께 더 많은 부가 수익 모델과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본사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키워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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