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소란이 신곡 ‘사랑한 마음엔 죄가 없다’를 기준으로 한 연예계 동료들과 팬들의 챌린지 합류와 함께, 대세 존재감을 새롭게 확인하고 있다.
최근 엠피엠지뮤직(MPMG MUSIC)에 따르면 소란 신곡 ‘사랑한 마음엔 죄가 없다’는 지난달 17일 발표 이후 전개된 SNS 챌린지와 함께 꾸준한 정주행 인기를 얻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챌린지 기반 음악 소비가 주로 팝이나 아이돌 장르에 집중돼 있던 흐름 속에서, 밴드 음악이 SNS에서 이 정도의 확산력을 보인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며 “소란의 음악성과 메시지가 세대와 장르를 넘어 공감을 얻었다”고 평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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