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찾는 외국인들, K뷰티 이어 K웰니스에 꽂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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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찾는 외국인들, K뷰티 이어 K웰니스에 꽂혔다

대표적으로, 방한 외국인 고객의 이너뷰티 카테고리 매출이 올 들어 55% 늘었다.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가 중요한 카테고리인 만큼, 내국인 고객 사이에서 먼저 인기를 끈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고려은단’ 비타민C 등이 외국인 고객의 선택도 받고 있다.

이처럼 올리브영은 뷰티와 연계성이 높은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 W케어, 덴탈케어 카테고리를 등을 웰니스 상품군으로 보고, 새로운 국내 중소 브랜드와 신상품을 꾸준히 발굴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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