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는 미국의 보호무역 기조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한·미간 상호 호혜적인 무역관계를 구축, 우리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암참과 바이 아메리카 캠페인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는 "업계 최초로 암참과의 캠페인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암참과 당사의 물류 역량 시너지를 창출하면서 한·미 양국 간 무역 협력을 강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제임스 김 암참 회장 겸 대표이사는 "롯데글로벌로지스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고품질 미국산 제품이 보다 원활하게 한국시장에 공급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이번 협력을 통해 한·미 양국 간 무역과 경제협력이 더욱 공고해지고, 지속가능한 성장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