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선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선정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이하 K-BPI)’에서 27년 연속 서비스업 패스트푸드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지난해 고객 반응을 밑받탕으로 올해도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소비자 만족 제고에 집중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선정은 고객에게 브랜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향후에도 롯데리아만의 색깔을 담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독창적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 제고 및 버거 트렌드를 이끄는 선도 기업이 되고자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뷰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