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80주년'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브랜드 컴퍼니로 도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창립 80주년'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브랜드 컴퍼니로 도약"

올해로 창립 80주년을 맞은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브랜드 컴퍼니'로 한단계 더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축, 글로벌 리벨런싱 등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를 넘어서 새로운 흐름을 보이겠다는 포부다.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는 25일 오전 용산구에서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경쟁력 높은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축 ▲글로벌 리벨런싱 가속화 ▲글로벌 채널 대응력 강화 ▲미래 성장 기반 확보 등 네가지 전략 방향을 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