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 팝업스토어 성황…7일간 1만명 방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웅제약, 이지듀 팝업스토어 성황…7일간 1만명 방문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약 1만 명이 방문해 이지듀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지듀 팝업스토어는 ‘기미 케어의 새로운 피부 과학을 경험하는 공간’을 콘셉트로, 기미 개선 효과가 입증된 이지듀의 베스트셀러 ‘기미 앰플(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과 ‘기미 쿠션(멜라 비 토닝 쿠션)’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미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기미 쿠션은 단순한 커버를 넘어 기미 자체를 완화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4가지 기미 색상을 커버하면서 하루 사용만으로 기미 수 32%, 기미 면적 42%가 줄어드는 결과를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뷰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