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타트업 뮤즈라이브(대표 석철)가 자사 피지컬 미디어 플랫폼 브랜드 ‘키트베러(KiTbetter)’를 앞세워 세계적 음악 미디어 행사 ‘SXSW 2025’에서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뮤즈라이브는 박람회 기간인 9일부터 12일까지 ‘SXSW Expo’에 참가, 키트베러 부스를 통해 현지 아티스트 및 음악 업계 관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갔다.
12일 열린 MMMM Brunch(Musicians & Media Mixer at Moonshine)에서는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참석해 키트베러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 글로벌 음악 유통의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 활발히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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