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기념을 넘어, 한화의 정체성과 도전 정신을 담은 슬로건 'Ride the Storm'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박종태 한화이글스 대표이사는 "우리 구단의 40년 역사와 전통은 팬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팬들과 함께하며 명문 구단이 되기 위한 도전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의 자세한 내용은 한화이글스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월요일에 확인할 수 있으며, 대전 중구청역에서도 17일부터 캠페인 화보를 만나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