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고민시와 '컴포트잇츠이너프' 캠페인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고민시와 '컴포트잇츠이너프' 캠페인 공개

롯데웰푸드는 신규 론칭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의 첫 번째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신규 IMC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먹는 시간은 아껴도 먹는 건 아끼지 않아'로 정하고 브랜드가 가진 높은 영양가와 편의성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자신에게 투자하는 하루를 보내며 컴포트잇츠이너프로 식사를 챙긴 고민시는 "아침을 여유 있게, 점심을 자유롭게, 저녁을 의미 있게"라는 내레이션으로 컴포트잇츠이너프가 가진 편의성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