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동계 시즌 일본 노선 항공 공급석 증가와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일본 여행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9일 밝혔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 친목 여행 등 소규모 그룹의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우리끼리 무조건 단독 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어제 발표한 27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일본·동남아 등의 단거리 지역의 예약률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일본은 재방문 여행객이 가장 많은 나라로 오사카·도쿄·후쿠오카 등과 같은 주요 도시뿐 아니라 일본 현지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일본 소도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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