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이 2025년 경영 목표를 ‘집중 육성 품목과 신제품의 거대 품목화 및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목표 달성’으로 정했다고 9일 밝혔다.
업무 효율화와 조직 최적화를 기반으로 전년 대비 24% 증가한 발전목표를 달성하여 올해를 신풍제약의 지속가능한 발전의 시발점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유제만 대표는 지난 2일 진행한 시무식에서 “지난해는 유착 방지제 ‘메디커튼’의 국내 매출액 100억 달성과 말라리아 치료제 ‘피라맥스’의 PMI 공공 조달로 인한 수출액 100억 달성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뤘다”며 “2025년은 신풍제약이 쌓아온 R&D 역량을 토대로 국내 및 해외시장 개척, 신약 과제 가시화,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매출 목표를 달성하고 지속적인 회사 발전의 기반을 구축하는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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