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불만해결 우수사업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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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불만해결 우수사업자 선정

NS홈쇼핑은 소비자 권익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소비자불만해결 사업자협의회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은 "고객 문의사항과 개선요구 사항에 귀 기울이고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권익 제고를 넘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소비자 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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