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특수' 노리는 IT업계… 스포츠 마케팅 정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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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픽 특수' 노리는 IT업계… 스포츠 마케팅 정조준

작년 항저우 아시안게임때부터 스포츠 마케팅에 열을 올린 SK텔레콤은 이번 파리올림픽에서도 자사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가대표 선수들과 팬들의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다.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자사 모바일 기술을 통해 파리올림픽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 기술력을 뽐낼 계획이다.

파리올림픽 개막식은 '갤럭시S24울트라'로 생중계하고 선수단 1만7000명에게는 '갤럭시Z플립6 올림픽 에디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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