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고령화로 고심하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이 젊은 팬들의 관심 증가로 모처럼 웃었다.
MLB닷컴이 26일(한국시간) 소개한 자료를 보면, MLB 사무국이 MLB닷컴에서 운영하는 중계 방송사인 MLB TV의 18∼24세 유료 가입자가 지난해 11% 올랐다.
MLB 입장권 구매자의 중위 연령은 51세에서 45세로 하락했고, 18∼35세 구매자는 9.8%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