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AI 피라미드 전략’ 통했다···“해외 극찬” B2B 사업 수익화 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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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AI 피라미드 전략’ 통했다···“해외 극찬” B2B 사업 수익화 견인

옴디아는 보고서를 통해 “SKT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제휴사들과 전략적으로 협력해 새로운 성장 영역을 개척하는 ‘AI 피라미드’ 전략을 통해 유선과 모바일 핵심 사업에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SKT는 올해를 ‘AI 기반 B2B 사업의 가시적인 성과를 내는 원년’으로 삼고 생성 AI, AI 컨택센터, AI 데이터센터, AI 클라우드 등 주력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SKT는 ‘SKT AI CCaaS’를 이용하는 기업고객이 자사에 맞는 LLM을 선택할 수 있도록 멀티 LLM을 이른 시일 안에 도입하고, 기업 고객을 적극 확대해 약 45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AICC 사업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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