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분석] 소비재 커머스 기업이 틱톡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테라브레스, 모다모다, 프리키나인, 채비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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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분석] 소비재 커머스 기업이 틱톡 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테라브레스, 모다모다, 프리키나인, 채비공간

틱톡 채널의 성장을 지켜보면서, 우리 브랜드도 틱톡을 더 이상 미룰 수가 없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그럴 때 틱톡 마케팅을 한다면 브랜드 입장에서 벗어나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가 무엇인지에 대한 영감도 얻고 앞으로 우리 브랜드 콘텐츠 방향성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해 볼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프리키나인: 조회수가 높은 틱톡 영상을 글로벌 광고에 활용 프리키나인 제품은 한국 타투이스트들의 도안을 기반으로, 2~3일 정도 붙일 수 있는 템포러리 타투 제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ㅍㅍㅅㅅ”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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