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유튜버 쯔양과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맛켓’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칠성, 유튜버 쯔양과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맛켓’ 진행

롯데칠성음료는 구독자 97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쯔양이 상큼한 매실 향이 첨가된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과 어울리는 봄맞이 간식을 소개하는 ‘그린플럼 피크닉 맛켓’ 콘셉트로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쯔양과 함께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해 칠성사이다 그린플럼을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알리자고 한다”며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행사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마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