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오픈 앞두고 '서비스 조직'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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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오픈 앞두고 '서비스 조직' 신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오픈을 앞두고 소수 VIP 고객을 위한 서비스 혁신 조직 신설이 필수라고 판단했다"며 "서비스 상향 표준화를 목표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매뉴얼과 프로그램을 개발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혁신 조직은 일종의 '서비스 인재 개발 센터'로 서비스와 인재 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또 버틀러 서비스 매뉴얼 개발 및 구축을 통해 개인화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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