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가 공식 데뷔와 동시에 아디다스의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됐다.
광고계 활약은 대중의 호감도와 팀의 경쟁력을 가늠하게 하는 지표 중 하나인데, 베이비몬스터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이 음악뿐 아닌 다양한 업계로 뻗어있음을 실감할 수 있다.
타이틀곡 'SHEESH' 뮤직비디오는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 기록인 10일 만에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으며, 팬덤 유입의 척도로 꼽히는 공식 채널 구독자수는 신곡 발표 후 폭발적인 성장세로 510만 명을 넘어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