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 아동복 브랜드, 네이버와 '키득위크'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랜드글로벌 아동복 브랜드, 네이버와 '키득위크' 진행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아동복 브랜드가 4월 1~5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24SS 봄맞이 혜택을 담은 연합전 '키득위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키득위크(키즈득템 위크)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네이버를 통해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밀리밤·유솔·로엠걸즈·더데이걸이 참여해 24SS 시즌 신상품을 네이버 라이브 방송 및 브랜드데이를 통해 소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