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투타 겸업 선수 오타니 쇼헤이는 26일(한국시간) 홈구장 다저스타디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최근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 도박 사태에 대한 입장을 처음으로 밝혔습니다.
오타니 쇼헤이 통역사 잇페이 도박 "도박 빚 대신 갚아줬다" 오타니 쇼헤이의 전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는 불법 도박 업자를 통해 스포츠 종목에 대한 베팅을 해오다 450만 달러의 빚을 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막대한 빚을 진 잇페이는 이를 갚기 위해 오타니 쇼헤이의 계좌에 손을 대고 말았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 대만 촬영에 '주사 이모' 동행했다? 재조명 되고 있는 과거 방송 장면... (+인스타, 나혼산, 술자리, 위스키, 논란)
야구선수 김하성, 3억 벤틀리와 본집 공개? 연봉 700억설에 확신 들게 하는 근황 (+나이, 시그니엘, 계약, 시계, 이적)
박나래 전 매니저의 폭로 이후 방송사 제작진에게 갑질까지 했다? 논란에 대한 MBC의 반응.. (+인성, 주사이모, 인스타, 나혼산)
MZ 조폭의 실체를 조명하는 '갱단과의 전쟁' 조진웅 논란에 내레이션 배우 교체? 재조명되는 조진웅 범죄 이력 (+넷플릭스, 다시보기, SBS, 장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