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츠'로 MZ세대와 소통한 LF…이미지·매출 '두 마리 토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숏츠'로 MZ세대와 소통한 LF…이미지·매출 '두 마리 토끼'

지난 2월 초 채널에 등록된 '패션회사 직원들은 무슨 지갑 들고 다녀요?'의 한 숏츠 영상은 28일 기준 197만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LF 측은 구독자 증가세는 점차 빨라지고 있다며 해당 채널이 가파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을 'MZ세대 직원'으로 꼽았다.

LF에 따르면 숏츠에서 소개된 '닥스 블랙 DD 소가죽 미니크로스백' 액세서리 제품은 콘텐츠 등록 이후 LF몰 판매 페이지 방문자가 급증하며 약 10일 만에 1억 원 이상의 매출을 일으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